안녕하세요 오노레입니다
1. 오노레에서 연락을 했는데 전화를 앋받았다?
- 정답은: 아닙니다. 댁들이 전화를 안한거임
- 금요일 오전 9시 이후 전화 온적 없음(댁들 대표번호)
- 원하면 캡쳐 올려 줄 수 있음
답변: 저희 오노레에서 7월16일 금요일 오후 2시44분 42초에 전화를 드렸습니다
이 사항에 대해 오노레 실장님께 전달하였고 저희 실장님께서 전화 드렸습니다
02)836-0960으로 발신이 갔습니다
저희 오노레 회사 실장님 직통 전화번호입니다.
두번 신호음가고 끊으셨습니다.
캡쳐본 첨부하겠습니다
2. 교환해 주려고 했다?
- 정답은: 아닙니다. 교환해 주겠다고 한 적 없음
- 위 내용 + 본인들이 통화가 안되었다고 했으니 전화기록은 없는 것이고
- 여기 홈피나 카톡에 '교환해 주겠다'는 기록이 있어야 함. 맞죠? 그런데 그런 내용은 없네요!(여전히 조건이 맞아야 바꿔준다는 상태임, 향이 없어야)
답변: 교환해 드리려 했습니다
밑에 글에도 남겨져있습니다
고객님이 오노레측의 일방적인 제품 냄새에 대한 주장이라고 하셔셔
고객님의 원래 제품 M사이즈와 그리고 교환 원하시는 같은제품 L사이즈를 같이 가져간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냄새 부분 확인 시켜드리고, 고객님이 노여워 하시니 저희측은 원하시는 교환 사이즈 제품을 드리려고 같이 가져가려 준비했습니다.
교환 의사가 없다면 문제가 되는 냄새부분의 제품만을 가져가서 고객님께 확인 시켜드리고, 그리고 고객님께 돌려드리고 오면 됩니다.
하지만 교환 하실 새 제품까지 같이 가져간다고 말씀드렸습니다.
[ Original Message ]
1. 오노레에서 연락을 했는데 전화를 앋받았다?
- 정답은: 아닙니다. 댁들이 전화를 안한거임
- 금요일 오전 9시 이후 전화 온적 없음(댁들 대표번호)
- 원하면 캡쳐 올려 줄 수 있음
2. 교환해 주려고 했다?
- 정답은: 아닙니다. 교환해 주겠다고 한 적 없음
- 위 내용 + 본인들이 통화가 안되었다고 했으니 전화기록은 없는 것이고
- 여기 홈피나 카톡에 '교환해 주겠다'는 기록이 있어야 함. 맞죠? 그런데 그런 내용은 없네요!(여전히 조건이 맞아야 바꿔준다는 상태임, 향이 없어야)
# 팩트체크 해달라는 #1, #2. 여전히 답을 안주시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