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노레입니다
저희 오노레를 사랑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제품불량 발생의 경우 1달이내에 교환이나 환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고객님의 주문내역을 확인한 결과
2022년 12월 17일 구매해 주신 상품으로 이후 수개월이 경과되었습니다
규정상 교환이나 환불이 어려운점 죄송스런 마음으로 말씀드립니다
혹시 착용을 전혀 안하신 제품이라면 보증기간이 경과후에도
제품불량일 경우 교환,환불을 해드릴수 있으나, 착용하신 제품이라면
교환,환불을 해드릴수 없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착용하신 제품이라도 한달이내에 불량이 발생되면
교환,환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과 더불어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오노레가 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오랫동안 오노레 착용한 고객입니다.
몇 개의 속옷을 구입했어도 이런 적 없었는데
이런 제품도 있네요,
실밥 다 뜯어지고,,,
기대가 큰 만큼 실망입니다.
믿고 구입했던 오노레도 이런 실수를 하네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