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GSSHOP 과 여기 오노레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금액 60만원이 적은 돈이라 블랙 컨슈머나 범죄자 취급이십니까?
게시판에 칭찬 일색이라 공개 글로 올린 게 보기 싫어 계속 악의적으로 공개 글을 올리는 게 영업 방해라거나 다른 의도가 있냐는 식이면 심히 불쾌하네요.
출장 중이라 전화를 못 받은 거지 일부러 회피게 아니며, 장문의 답글에 쓰신 내역 중에 일부 빠진게 있는데 일부러 제가 여름철에 입을 거 다 입고 교환이나 환불 요청해달라고 억지쓰겠습니까?
■ 구매 내역
7월 7일 - GS샵 주문
7월 8일 - 배송 완료
7월 9일 - 상품 교환 요청 (사이즈 교환으로 7월 8일에 다른 제품(BF038 / TP016) 주문하면서 반송 택배비 본인 부담했고 7월 15일 수령)
7월 10일 - 상품 교환 완료 (택배)
7월 19일(06:48 게시) - SW004 뒷 주머니 박음질 불량 문제 제기
7월 22일(7월 21일인지 헷갈림) - 우체국 택배로 반송
7월 22일 주문(7월 28일 배송 완료) - SW005 / BB078 주문하면서 SW004 교환 수령
8월 19일(15:25 게시) - SW004 앞 주머니 박음질 불량 문제 제기했으나 제 원본글에 답글이 달려서인지 오노레 측 답글이 없어 8월 26일(14:27) 게시
8월 26일 - 상품 불량 문의, 교환 또는 환불 요청(47일 경과)
다른 고객들이 오노레 측에서 올린 글만 보면 제가 공개글을 올리고 전화도 안받고 무리한 요구를 한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정확히는 제품 사이즈 교환으로 시작해 뒷 주머니, 앞 주머니 제봉 불량이었는데 왜 흥분하셔서 고객에게 할 말 못할 말 쓰셨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그리고 제품 문제에 대해 비밀글로 올려야 하는 이유라도 있습니까? 이런 저런 불만을 제기한다고 성급히 범죄자 취급이라니..
바닷물이나 계곡에라도 몇 번 갔다와서 입을 거 다 입고 이러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SW004 제품을 고이 보내드릴테니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이나 한국소비자원에 제품 테스트 의뢰를 해보시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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