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7.12. 반환요청 후, [4]일째 미반환 중
작성자 오노레 (ONOR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7-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0

안녕하세요. 오노레 입니다.



회수된 제품에 유연제 냄세또는 세탁세제 냄새로 인해 고객님과 

확인중으로 반환해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저희 오노레 업무시간은 

월요일~금요일  9시 30분~ 18시 30분 까지 입니다. 

주말에는 업무 진행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업무시간 외의  글에 대한 답변은 월요일 업무 진행시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 OriginalMessage ]

진짜 문제가 뭔지 모르는 건지 / 모르는 척 하는 건지 지금까지 취한 행동 보면 모르는척 하는게 맞긴 한데, 아무튼 다시 정리해서 알려 드리면,

질문하는 데는 무시로 일관하고 있고,

본인들 잘못은 없고, 모두 고객 문제인양 하면서 본인들 편한대로만 해결절차를 진행하려고 하고 있는데

 - 전체 해결할 생각 않고, 추가 주문건 수용여부를 일방적으로 결정하라고 밀어붙이고

 - 방문해서 해결하는 방식도, 지금 출발하려니 바로 답변하라고 일방적으로 고지하고

 - 본인들 퇴근시간 핑계로 30여분 밖에 여유를 두지 않고 답변하라는 등은

정상적인 판단을 할 수 있는 회사라면 얼마나 고객을 무시하는지 쉽게 알 수 있을 겁니다.

위 내용을 포함한 잘못된 행위들에 진심어린 사과가 없다면, 

한 번 해 보자는 의미로 받아 들이고, 나도 진심을 다해 모든 방법의 이의를 제기해 보겠습니다.


기타, 확인시키고 싶다는 것도 본인들 원하는 조건으로만 하는 여전히 무시하는 처사에도 불구하고 응할테니,

 - 최소 동일 제품 10여벌 이상의 새 물품(확인할 수 있어야 함) 제품에서 임의로 골라서 확인 해야겠고,

 - 준비가 되면 최소 1시간 이상 시기를 정할 수 있게 미리 연락해서 현실적으로 만날 수 있도록 해 주시고, 

 - 일요일 오후에 위 사항이 충족되면 연락하면 장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기타, 일방적으로 근무시간 때문에 응답을 못한다는 답변에, 당신들 회사 홈페이지에 질의 사항을 계속 올려 이의를 제기할테니, 일방 고지에 따른 어쩔 수 없는 방편임을 인지하기 바랍니다.


*7.12. 반환요청 후, [4]일째 미반환 중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84781 너무 좋네요 이**** 2024-01-14 61
84785    답변 너무 좋네요 오노레 (ONORE) 2024-01-15 64
84702 적립금 사용 김**** 2023-12-28 29
84708    답변 적립금 사용 오노레 (ONORE) 2023-12-29 40
84636 항상 기분 좋은 착용감 HIT파일첨부 최**** 2023-12-05 414

TOP